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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접수기간 안내
 매월 시행일을 포함한 4일전(24:00)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할 경우 보다 쉽게 인터넷 접수 및 성적확인, 성적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일 응시인원 초과시 응시인원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인터뷰는 인터넷 접수순으로 실시됩니다.
   시험당일 인터뷰 인원이 초과될 경우 인터뷰일정은 익일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영문성명, 성적표를 받으실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허위로 등록할 경우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정보
   정기시험 일정을 참조하여, 자격에 맞는 시험과 시간등을 선택 하시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시험정보 수정
   결제후 시험추가,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결제가 있습니다.
   응시료 영수증은 온라인으로 출력가능하며 이메일로도 발급요청 가능합니다.
보안경고
   카드결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 보안경고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보안경고 메시지 하단에 예(Y)를 클릭
   하셔야 합니다.
접수확인
결제 후 접수 확인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결제가 되었으나 접수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승인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이중 또는 여러 번 결제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서는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정기시험 환불]
1. 취소신청
정기시험의 취소는 해당 시험 접수기간 내에 원서를 접수하였다가 해당시험 시행일 3일전 (24:00)까지 당 회차 시험을 취소하는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반드시 응시료가 완납된 수험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시험의 취소는 접수기간 내 취소와 접수기간 이후 취소로 구분된다. 시험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시기에 따라 ① 전액, ②50%의 응시료를 환불 받을 수 있다.
2. 신청방법
⑴ E-MAIL취소신청
E-MAIL취소는 접수기간 (매월 시행일을 포함한 4일전(24:00)까지 접수) 중에 본사 또는 인터넷으로 접수한 수험자에 한하여 e-mail로 (design@gtelp.co.kr) 신청 가능하며, 취소 시기에 따라 ① 전액, ②50%의 응시료 환불규정을 적용한다. (전화로는 환불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⑵ 인터넷 취소신청
인터넷을 통한 취소는 접수기간(매월 시행일을 포함한 9일전(24:00)까지 접수) 중에 인터넷으로 접수한 수험자가 시행일 3일전(24;00)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http://air.gtelp.co.kr)
3. 환불범위
⑴ 접수기간
접수기간(매월 시행일을 포함한 9일전(24:00)까지 접수)내에 당 회차 시험을 취소하는 경우 수험자는 환불 수수료를 제외한 응시료의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카드 결제 수험자인 경우는 카드 결제 취소로 환불을 대신한다)
⑵ 접수기간 만료 후부터 당 회차 시험 시행일 3일전 24:00 까지
이기간에 당 회차 시험을 취소하는 경우 수험자는 환불 수수료를 제외한 응시료의 50%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카드 결제 수험자인 경우는 카드 매입 후 계좌로 환불한다)
⑶ 그 외 전액 환불범위
 - 해당시험에 중복 접수한 수험자의 경우
 - 인터넷 접수자가 접수기간이 만료된 후 자의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경우
 - 수험자 본인의 사고나 질병으로 수술 또는 입원한 경우 (시험일이 포함된 진단서 제출)
 - 예기치못한 기계결함으로 시험을 더 이상 진행하지 못한 경우
 - 수험자의 직계가족이 사망한 경우 (본인과의 가족관계가 나와 있는 공식서류와 사망을 알 수 있는 서류 제출)
4. 환불일자
환불은 당 회차 정기시험 시행일 이후 3일 이후에 송금수수료(카드수수료와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해당 금액이 신청자의 계좌로 송금된다.
 
  [임시시험 환불]
임시시험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날짜변경가능)

날짜변경은 시험신청일로부터2일전(오후3시)까지 신청 할 경우 변경 가능하며 이메일(design@gtelp.co.kr)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시 이름, 주민등록번호, 기존임시시험신청 날짜, 변경임시시험날짜 연락처를 반드시 기입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접수후 수험번호와 고사장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수험표를 출력하여 고시된 시간 안에 고사장에 입실하여 정해진 자리에 착석하여 시행규정에 따라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
신분증은 규정된 신분증만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휴가증(군인), 장교신분증(군인), 중고생인 경우 학생증, 재학증명서, 외국인인경우 여권, 외국인등록증 (단,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 불허)
성적확인 및 성적표 발송
성적확인은 시험일로부터 3주후에 인터넷으로 공지되며, 성적표를 응시자가 기재한 주소지로 발송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성적표는 문의전화를 하신 응시자에 한하여 다시 한번 재발송하여 드리며, 그 후에는 성적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성적표 재발급 신청
성적표 재발급 신청은 최근 2년간 성적을 조회한 후에 가장 좋은 성적을 획득하신 회차의 성적표를 재발급 신청하시면 됩니다.